이사람의 러블리 라이프

강남 브런치 맛집 :: 버터핑거팬케이크 강남점 본문

맛집ღ/수도권

강남 브런치 맛집 :: 버터핑거팬케이크 강남점

leesaram_ 2019. 12. 28. 21:29
반응형

겨울 분위기 묻어나는 '버터핑거팬케이크 강남점'이에요.

오픈은 오전 8시반, 새벽 1시까지 영업하네요.

입구 사진은 못 찍었는데 여기 정말 눈으로 음식먹는 그런 곳...♡

저는 조금 이른 점심 시간쯤 방문했는데 한둘씩 들어오더니 금방 테이블이 다 차버리는 인기만점 브런치집이에요.

 

내부는 아메리칸 스타일로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합니다. 

이 날만 그랬던 걸까요?

유독 외국인분들이 많은 맛집이었어요! 커플들도 꽤 보였고요. 

1층은 벌써부터 자리가 부족해서, 저희는 2층으로 갔는데요. 크리스마스 행잉, 풍선, 조명이 반짝반짝 자꾸 눈길이 갔어요::-)

신메뉴 THE BIG FAT PLATTER 

주로 식당 방문 전에 후기를 보는 편인데, 메뉴판이 어지럽다는 평이 있었어요.

메뉴판을 막상 받으니, 왜 그런지 바로 알았다는...!!

시그니처 메뉴인 팬케이크, 와플&토스트, 샐러드&스프 등 다양한 메뉴가 있고요. 

게다가 메인메뉴 토핑도 선택해서 먹을 수 있어요.

프렌치토스트 토핑으로 망고, 딸기, 파인애플, 블루베리, 오렌지 등이 있고 샐러드 드레싱, 시럽도 선택할 수 있었네요!

선택 장애인 저는.. 행복하면서 고민되는 그런 느낌이었는데요. 다들 아시죠? ㅎㅎ

새로운걸 먹어보자! 신메뉴를 먹자! 하고 선택한 메뉴죠.

THE BIG FAT PLATTER 27200원

새우, 빵, 감자, 구운 토마토 등등인데 감자는 으깬 감자와 그대로 익힌 것 중에 택할 수 있어요.

싱글 메뉴 주문이 어려우시면 아예 플레이트 메뉴로 가는 것도 좋겠네요!

참고로, 메이플 시럽 혹평이 많던데 저는 달달하니 아주 맛났답니다~


강남역에서 멀지 않고, 이른 시간에 브런치집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시그니처 메뉴로는 팬케이크, 프렌치 토스트가 있어요. 직원분께서는 오므라이스도 추천하시더라고요!

커피가 7000원 가까이 되는데, 무한리필 된다는 점 잊으시면 안돼요! 

 

 

체인점이어서 전체적으로 맛은 평이하고요. 사실 가성비보다는 가심비 맛집이겠네요! 

☞지극히 주관적일 수 있는 리뷰인 점 알아주세요:-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