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람의 러블리 라이프

행궁동 얼티튜드- 스테이크, 파스타, 와인, 분위기까지 ❥ 본문

카테고리 없음

행궁동 얼티튜드- 스테이크, 파스타, 와인, 분위기까지 ❥

leesaram_ 2023. 2. 16. 16:07
반응형

수원 행궁동 스테이크 맛집, '얼티튜드' 리뷰를 가져왔습니다. 초록색 외관이 행궁동 특유의 분위기와 잘 어우러지는 곳이죠. 1층은 그로써릿 카페가 있습니다.

건물 뒤편으로 오시면 2층으로 향하는 입구가 보입니다. 입구에서부터 계단 옆으로 와인이 좌르륵, 분위기 좋은 곳에서 식사한다는 느낌이 물씬 나는 그런 곳이죠.

가게 내부는 오픈형 주방으로, 흰색과 원목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곳이었습니다. 거울이나 라탄 의자, 조명, 나무 등. 가게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이는 인테리어였어요.

게다가 조금 이른 시간에 방문하니 통유리로 빛이 쏟아져 내려 따뜻한 느낌을 자아냅니다. 

메뉴는 이탈리안 레스토랑답게, 샐러드+파스타+스테이크+리조또가 있었습니다. 저희 부부는 와인 한병과 디너 스테이크, 해물 스파게티나(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디너 스테이크(29000원)는 오후 5시 이후로 주문 할 수 있고, 런치 스테이크(25000원)는 상시 주문이 가능해요. 디너는 가격이 조금 더 비싼 대신, 양도 더 많고 구운 야채와 밥이 함께 나옵니다. 태블릿으로 주문하면 돼요. 

음식은 식전빵부터, 샐러드와 함께 나옵니다. 보들보들 부드러운 빵은 1500원에 추가해 먹을 수 있어요. 와인도 함께 내어주셨는데요. 와인까지 마실 수 있는 가격인 걸 감안하면 행궁동 물가에 나름, 착한 수준이죠? 게다가 남은 와인은 포장도 가능해요!

상하이 해물 스파게티나. 돌돌 예쁘게 말린 파스타면과 상하이 소스가 참 잘 어우러졌답니다. 칵테일 새우와 청경채, 홍합 등 해산물에도 소스 맛이 잘 베어졌고요. 파스타면 위로 치즈 가루와 파슬리가 뿌려져 보는 재미, 먹는 재미를 더합니다. 살짝 매콤한 음식을 원하신다면 상하이 파스타 추천입니다!

디너 스테이크, 구운 야채로는 양배추와 가지, 당근, 아스파라거스가 나옵니다. 밥도 한 그릇 정도 함께 얹어져 나오고요. 스테이크 굽기를 사전에 물어보시는데, 저희 부부는 미디움 레어와 웰던으로 반반 요청 드렸답니다. 한참 고민하고 있었는데 선뜻 먼저 반반으로 구워주시겠다고 하셨어요^.^/

주말 저녁 시간대였음에도 그리 소란스러운 느낌은 없었고요. 오히려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대화 나누며 식사하기 좋았어요. 1월말~2월 초 방문 시점 기준으로 오픈 5개월 정도 됐다고 하시더라고요. 나만 알고 싶은 맛집, 그럼에도 오래도록 번성했음 하는 그런 가게였어요. 참고로, 주말 데이트 식사로 강추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