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람의 러블리 라이프

광교산 맛집, 모르면 섭하지! 청춘면가 조원본점 (맛있소, 맛있닭, 맵소, 맵닭, 이영자 맛집) 본문

맛집ღ/수도권

광교산 맛집, 모르면 섭하지! 청춘면가 조원본점 (맛있소, 맛있닭, 맵소, 맵닭, 이영자 맛집)

leesaram_ 2020. 1. 8. 23:5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교산 맛집 '청춘면가 조원본점'을 소개해드립니다. 

 

사진=네이버 플레이스 

 

 

이미 이영자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죠.

별도의 가게 사진은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업체 사진으로 대체할게요.

(허겁지겁 등반을 마치고 뛰어갔기 때문이죠...)

주차는 가게 앞에 해두시면 되고요. 자리가 많지는 않으니 참고하시면 좋아요.

저희는 조금 이른 점심 시간에 들어가서 바로 입장할 수 있었고요. 

점심 시간 시작 이후로는 어느 정도 대기줄이 있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다시 봐도, 군침도는 사진이네요 ㅎㅎ

메뉴는 딱 네가지가 있습니다. 

맛있소 8000

맛있닭 8000

맵소 9000

맵닭 9000

가게 방문 전 여러 후기를 살펴보니, 어느 것 하나 맛없는 메뉴가 없어서.. 메뉴 고르기가 참 힘들었어요.;)

사진은 맛있닭인데요. 

저는 남편과 함께 가서 맛있닭, 맵닭 하나씩 시켰습니다. 

 

보시는 사진은 맵닭이고요.

메뉴가 많지 않아서인지 기본 찬(김치류)들도 참 맛있었어요.

야채에서 불맛이 나고 면이 흑임자인가요? 되게 특이했는데 엄청 담백하고 고소했어요. 

닭고기도 오동통 맛났어요;D

특히 맵닭은 국물이 칼칼하니 해장용으로도 아주 좋을 듯 했네요.

'소고기가 들어간 국수도 시켜볼걸' 생각이 들더라고요.

(닭이 들어간 국수가 너무 맛나서 소고기 국물도 궁금궁금) 

참고로 저는 광교산 등반 후 간단한 요깃거리를 찾다가 하도 평이 좋아서 찾아갔어요.

가게 초입에 이영자 언니랑 사장님께서 같이 찍은 사진이 걸려 있어 우연히 이영자 맛집인걸 알게 됐네요.

맛 가성비 보는 재미 

쓰리 콤보 모두 보장된 곳입니다. 

날씨가 조금 풀리면 광교산 등반 후 숨은 맛집 '청춘면가'에서 한 그릇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