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람의 러블리 라이프

아직도 안가봤나요? 수원 인계동 나혜석거리 부대찌개 맛집:: 조대감 부대찌개 본문

맛집ღ/수도권

아직도 안가봤나요? 수원 인계동 나혜석거리 부대찌개 맛집:: 조대감 부대찌개

leesaram_ 2020. 1. 10. 23:58
반응형

수원 인계동에는 맛집, 술집 참 많은데요.

이번에도 해장을 위해 찾은 곳입니다. 

인계동 부대찌개 맛집 '조대감 부대찌개'인데요.

부대찌개 사진으로 포스팅 시작해볼게요-

이 곳은 부대찌개 맛집으로 유명해서 평소에도 어느 정도 사람이 붐비는 곳입니다. 

가게 앞에는 6~7칸 정도 주차장이 따로 마련돼있어서 편하게 오실 수 있어요.

가게로 들어오면 보이듯이 모두 입식으로 이용할 수 있으세요.

단체석, 예약석도 마련돼 있으니 더욱 좋으실 것 같네요. 

메뉴는 이렇게 부대찌개, 삼겹살로 구성돼 있고요. 

저희는 보통 많이 드시는 부대찌개로 2인 주문했어요.

2인부터는 포장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

배*의 민족으로 수원 팔달구, 영통구 배달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

메뉴가 많지 않아서인지 주문 후 10여분 내외로 음식이 나왔어요.

뚜껑이 덮힌 채로 나오는 냄비에 부대찌개가 끓을 때까지 기다리면 되는데요.

냄새가 스멀스멀~올라와서 참기 힘들었네요! ㅎㅎ

찌개가 끓기 시작하면 국자로 휘휘 저어주세요~ 

기본찬으로는 깍두기, 콩나물 이렇게 주시는데요.

부대찌개와 찰떡궁합이죠? 저는 특히 깍두기가 아삭아삭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저는 친구와 둘이서 방문했고 소세지만 추가해서 먹었어요.

보통 사리 추가 많이들 하시더라고요.

소세지, 대파, 햄, 치즈 이렇게 별다를 것 없는 재료들인데 끓여먹으니 또 나름 밥 한 공기 뚝딱 해치웠어요.

사골같은 국물의 담백함이 입안에 맴돌아서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었어요. 

특별히 자극적인 맛은 아니었고요. 

국물만 먹기도 하고 햄을 쏙쏙 골라먹기도 하면서 금방 다 먹었어요 +_+


사실, 찌개 자체가 자극적인 맛은 아니어서 제 입맛에는 오히려 더 잘 맞았어요.

네이버 플레이스 평점도 4.4/5로 높은 점수대인데요.

사장님, 직원들이 친절해서 한 몫 한 듯 합니다. 

단체, 예약석이 마련돼있어 회식자리로도 굿이고요. 

유명 연예인들이 많이 다녀간 맛집으로도 유명한 곳이죠.


수원 나혜석거리 맛집으로 이름난 곳이니, 한번쯤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위치 첨부해드립니당!

-영업 시간: 매일 오전 10시 30분~ 오후 10시

-전화: 031-221-823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