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람의 러블리 라이프

수원 조원동 카페:: '브솔시냇가' 분위기 좋은 브런치 겸 디저트 카페 본문

맛집ღ/수도권

수원 조원동 카페:: '브솔시냇가' 분위기 좋은 브런치 겸 디저트 카페

leesaram_ 2020. 1. 23. 14:00
반응형

나만 알고 싶은 동네 카페, 브솔시냇가

 

 

경기도교육청 인근 숨은 브런치카페, 브솔시냇가를 소개합니다. 주차장은 건물 아래에 위치해있어요. 다만, 주차장이 협소한 편인데다 골목길로 해서 들어가야 합니다. 초보 운전이신 분들은 (저처럼..) 주차가 조금 어려울 수도 있을 것 같네요. 근처에서 식사한 후 잠깐 들릴 카페를 찾다가 평이 좋아서 방문해봤습니다. 골목골목 찾아서 들어가면 '브솔시냇가'라고 적힌 팻말이 저희를 반겨줍니다~!!

큰 기대없이 들어간 곳이었는데요. 그릇, 인테리어, 의자 모두 신경쓴 듯한 느낌이 나는 아기자기한 카페였어요. 영화 속에 나오는 벽난로가 있는 유럽의 조그만 가정집 같은 분위기였습니다. 카페 곳곳에는 그릇, 소파, 말린 꽃 등 안락하고 따뜻한 느낌을 자아내는 인테리어 소품이 많습니다. 보는 재미에 분위기까지 아주 굿굿이죠.

 

내부도 상당히 넒은 편인데요. 이렇게 단체석도 있고 2인용, 4인용 좌석도 다 마련돼있습니다. 또 구석에는 칸막이로 나눠진 좌식 자리도 마련돼 있어서 프라이빗한 모임 장소로도 좋을 것 같아요. 내부가 상당히 넓고 폭신한 의자, 소파, 좌식 등 원하는 곳에 앉을 수 있어서 육아맘, 육아대디들이 방문하기에도 무리없겠네요. 저는 점심 이후 방문했는데요. 그때는 브런치 드시러온 단체 손님이 많았습니다. 

메뉴는 커피+식사류 세트인 브런치부터 해서 간단한 음료까지 다양하게 팔고 있어요. 타르트, 케이크같은 디저트류와 피자를 비롯한 식사류까지 엄청 많쥬! 저는 간단히 커피만 마셨는데, 커피 맛도 나쁘지 않았고요. 다음에는 브런치류 먹어보고 싶네용! (브런치는 역시 사랑♡)

입구쪽에서는 이렇게 사장님이 직접 만드신 듯한 악세사리류, 옷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판매용인지는 확인해보지 않았으나 전시된 모양새가 딱 판매류죠) 동네 골목을 헤매다가 카페명이 적힌 팻말을 보면 괜히 반가운 마음이 드실거에요. 원목 나무 계단을 올라오면 펼쳐지는 마음 편안해지는 카페, 방문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제 돈 주고 사먹은 후기입니다. 오해 금물!


전화: 0507-1356-0780
위치: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금당로 101
운영 시간: 11:00 - 22: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