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람의 러블리 라이프

순두부젤라또 1호점 찐 후기♥ 본문

맛집ღ/강원도

순두부젤라또 1호점 찐 후기♥

leesaram_ 2020. 4. 19. 20:38
반응형

고소한 두부향이 그대~로

자꾸 생각나는 담백함!

 

 

안녕하세요. 이사람입니다. 오늘은 강릉 초당 순두부마을 다녀온 리뷰를 해볼게요. 이 곳은 유난히 맛집이 많아, 강릉을 찾는 사람이라면 무조건 거치는 필수코스로 꼽히죠? 저는 가장 기억에 남는 음식이 순두부 젤라또였습니다. 1호점이 장사가 워낙 잘돼서, 인근에 2호점이 생겼다고 하네요. 

 

 

저는 1호점으로 향했습니다. 순두부집에서 함께 운영하고 있어, 주차는 해당 가게에 하시면 됩니다. 물론, 자리가 부족할 수 있다는 점 기억하세요! 이날은 주말 아침이었는데요. 초당소나무집 대기줄이 바깥까지 늘어서있었습니다. 더운 날에는 젤라또 역시 대기줄이 꽤 늘어선다고 하네요. 

 

 

순두부로 만든 젤라또? 하얀색 아이스크림만 있으려나 했더니, 아니었어요. 맛이 매우 다양합니다. 가격은 거의 다 3천500원으로 동일한 듯 합니다. 피스타치오 젤라또를 맛보려 했는데 점심 시간 부터 이렇게 빨리 품절이 됐네요.

 

 

카운터에서 주문을 하시면, 곧바로 젤라또를 퍼주시는데요. 그동안 계산하시면 됩니다. 젤라또 통이 꽤 여럿 있는데, 아이스크림을 떠올리면 보면 입자가 얼마나 고운지 느껴지실겁니다.

 

젤라또 특유의 맛 아시죠? 입안에 넣으면 사그락 사그락 소리를 내면서 녹아내리는 듯한 맛이요.;)

 

 

저는, 순두부젤라또한라녹차젤라또에 도전했습니다. 한라녹차젤라또는 녹차 맛이 강해서, 호불호가 있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개인적으로 녹차의 달콤 쌉싸름한 맛을 선호하기 때문에, 저는 기분좋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다만 한번 더 먹을 수 있다면 순두부젤라또를 먹을 것 같네요. 

 

 

순두부젤라또가 가장 기본이면서도, 두부 고유의 담~백한 향을 물씬 느낄 수 있습니다. 약간 고단백 우유와 같은 맛이 나기도 했어요. 녹차의 경우는 사실, 순두부젤라또인지 그냥 젤라또인지 구분이 어려울 정도로, 녹차맛이 강했습니다. 다른 맛들은 먹어보지 못했지만, 아무래도 다른 향이 첨가돼있어 비슷하겠죠? 

 

혹시 순두부마을 들리신다면, 짬순 혹은 모두부 백반 꼭 드시고요. 그 후에는 순두부젤라또도 같이 챙겨드시면 후회없으실 겁니다. 순두부젤라또 2호점은 강릉 커피거리, 안목해변 인근에 위치해있습니다. 구체적인 위치는 강릉시 경강로 2642 검색하셔서 방문해보세요.

※제 돈주고 사먹는 후기입니다. 


위치: 강릉 초당순두부길 95-5

전화: 010-2124-1356

운영 시간: 월, 수, 목, 금, 토, 일 10:00~19:30 (브레이크 타임: 15:30~16:40)

https://instagram.com/soontofugelato?igshid=c9d9jyvla9k3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