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람의 러블리 라이프

광교 앨리웨이 맛집:: 형훈텐동, 커피반점 본문

맛집ღ/수도권

광교 앨리웨이 맛집:: 형훈텐동, 커피반점

leesaram_ 2019. 12. 28. 18:45
반응형

지난주 모임이 있어서 광교 앨리웨이 다녀왔어요. 

늘 오픈 전부터 웨이팅이 길어서 언제 가보나 했던 곳인데 드디어 형훈텐동 방문했습니다:D

도산분식과 함께 앨리웨이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죠.  

저희는 오픈 20분 전에 번호표를 뽑아서 별도 웨이팅 없이 첫번째 손님으로 들어갔어요.

사진은 못 찍었는데 원래는 가면 휴대 전화와 성함 적으시고 대기 번호 받아놓으셔야 해요!

매장이 그렇게 넓진 않아서 손님을 조금씩만 들이고 있으니, 꼭 참고하셔서 얼른 번호표 받으시길 추천드려요!

저희가 시킨 메뉴는 짜라란! '스페셜 텐동'이랍니다//.//

아사삭, 소리만 들어도 맛있겠죠!??!

이외에도 형훈 텐동 9800원, 에비동 12000원, 문어 텐동 12500원 등등이에요.

보통은 시그니처 메뉴인 스페셜 텐동이나 형훈 텐동 주문하시고 저처럼 인증샷 많이들 찍으시더라고요. 

얼핏 듣기로 요즘에는 조금 작은 사이즈로 어린이용 텐동이 나왔다는 것 같아요. 

형훈 텐동은 참고로 서울, 수원 이렇게 두 곳에만 있네요. 항상 마감 시간 전에 재료 소진으로 문을 일찍 닫는다고 하니, 서둘러 가셔야 할 것 같아요. 

 

 

다음으로는 커피반점에 들렀어요!

커피반점은 낮에는 커피, 밤에는 마라탕과 대만식 안주를 파는 카페 겸 음식점이에요. 

내부로 들어가면 곧바로 나오는 카운터. 

인테리어며, 간식, 메인 메뉴 모두 정말 대만 느낌이 물씬 풍기는 그런 곳이었어요.

안쪽 벽면에는 빔프로젝트도 영화도 상영되고 있고요. 벽지부터 의자, 소품 전부 신경써서 꾸민 듯한 느낌이죠.

저희가 시킨 커피는 커피반점 시그니처 메뉴 장미소금커피인데요. 장미크림에 소금이 퐉퐉 뿌려져있어요.

크림이 고소하고 달달하다가도 소금을 같이 먹으면 짠짠! 단짠단짠의 정석이랄까요? 

제가 사진 솜씨가 없어서 이정도지만.. 정말 인스타 감성인 그런 곳~!!

 

혹시 방문하실 분들 위해서 앨리웨이 위치 첨부해드려요. 맛집, 볼거리, 즐길거리 가득한데다 주말에는 가끔 마켓도 열리고 있다니 한번쯤 다들 가볼만 하겠네요;-))

 

 

 

 

 

반응형